top of page
124312344123.png

Skyports Drone Services Korea
합작법인 설립

국내 최초 드론 배송 상용화를 이룬 ㈜해양드론기술이 영국의 미래 항공 모빌리티 선도기업 스카이포츠(Skyports)社와 합작법인을 설립하였다. 양社는 부산에서 열린 2023 드론쇼코리아에서 법인 개소식이 열어 안전(Safety), 능률(Efficiency), 연결성(Connectivity)을 기치로 삼아 더 발전된 드론 배송시대를 선언했다. 

12343412124312341423.png

Skyports Drone Services Korea
​첫 드론 배송

26일 여수항에서 선박을 향해 기념비적인 JV 첫 드론배송을 실시했다.

​4차산업혁명의 선두적인 기업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Skyports Drone Services Korea

스카이포츠 드론 서비스의 알렉스 브라운(Alex Brown) 이사는 "한국은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생태계가 잘 조성된 곳으로 금번 협력을 통해 한국 드론 서비스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기여하도록 할 것.”이라며 또한 “양사가 공유하는 가치 중심의 혁신을 지속해 나가면서 스카이포츠 드론 서비스 코리아가 한국의 드론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역할을 하도록 노력할 것"이라고 하였다.


해양드론기술의 황의철 대표는 “드론배송 상용화 및 사업화를 위한 당사의 비전과 2년간의 여정에 스카이포츠가 공감해준 것에 감사하며, 앞으로 드론 기술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우리나라 항만을 기항하는 전세계 선박 및 고객에게 최상의 드론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드론을 활용한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.”고 전했다. 

bottom of page